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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300%이상 올릴수 있는 카피라이팅 진가~!!👌👌🤑카테고리 없음 2023. 9. 19. 21:43
매출 오르는 카피라이팅 9가지
1. 본인을 믿고 구매하라는 말
저를 믿고 구매하라는 문구는 특정 인물을 언급하거나 함축하기 때문에 책임을 전가하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고객들은 이 광고를 보고 신뢰를 가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문구를 사용할 때에는 인물의 시선이 느껴지는 사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고민하지말고 쌀 때 쟁겨 두세요
할인으로 인한 구매는 너무 일상적으로 여겨집니다.
할인에 대한 언급을 다양한 시각으로 표현해야 합니다. 1+1은 1개를 사면 1개가 공짜입니다.
1개를 사면 1개를 더 주는 등 다양한 표현이 가능합니다.
또한, 더 강력한 할인을 표현하는 아이디어를 고려해보세요.
10개가 공짜지만 만족하지 못하면 본품을 환불해드립니다. 등
프로모션 문구는 창의적으로 만들어보세요.
3. 특정세대를 일컽는말 40대 사이 난리난 이것은!!
특정 광고의 집단을 집중시킬 수 있는 멘트는 CTR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가장 성과가 좋았던 카피 중 하나는 40대 맘까페에서 인기를 끌었던 000제품이었습니다.
이러한 형태의 카피들이 고객들의 전환율에 확실히 영향을 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4. 누구는 하지마세요 땡땡땡~한 사람은 쓰시마세요.등등
피부가 밝은 사람은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피부가 하얗게 변할 수 있다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카피로써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더 긍정적인 방향으로 표현하여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사례로는 파타고니아 브랜드의 ”우리 브랜드 사지마세요“ 슬로건으로 전 세계적으로 매출을 크게 이끌어냈습니다.
5. 책임지고 100% 환불드리겠습니다.
특정 조건을 건 100% 환불 이벤트 적용시 굉장히 좋은 구매 전환율 성과를 통해서 구매력을 상승 시킬 수 있다.
여기에 1번 저를 믿고 사세요를 접목시켜서 사용 가능하다.
예를 들어서 얼굴을 보여주는 사진을 보여주고 저도 2주만에 모공 블랙헤드 해결했습니다.
저를믿고 사세요 2주안에 환불드리겠습니다. 라고 하면 고객들의 전환율이 매우 높아집니다.
6. 00차 완판 물량이 지금 입고 되었습니다. 지금 안사면 없습니다. 품절임박 곧 물량 소진됩니다.
대세 감을 느낄 수 있는 문구들은 고객들의 궁금증과 구매력을 상승시키게 됩니다.
왜 저만큼 팔렸지? 그리고 왜 재고 임박이지 완판 같은 문구가 지속적으로 보이면 좋은 효과를 보입니다.
7. 000이가 더 좋아해요, 오빠가 더 좋아해요 , 남편이 더 좋아해요 , 와이프가 더 좋아해요
고객들이 즉각적으로 구매할 때 얻을 수 있는 효과를 은연중으로 우회하여 표현하는 방법은,
고객들이 내가 좋아하는 다른 사람과 가장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는 고유 가치를 강조하는 것입니다.
이는 이성을 유혹하는 어필이 효과적인 제품에 적용될 수 있는 카피 방법입니다.
8. 업계의 비밀을 공개? 제품을 표시하여 궁금증을 극대화하여 후킹 (CTR 상승)
000 제작 과정에서 알게 된 연구원의 비밀과 같이 뭔가 있는 듯한 느낌을 카피로 전달하고,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랜딩 페이지를 구성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에서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블로그나 홈페이지 게시판 랜딩 페이지를 만들어 최적화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9. 리뷰강조 . 실제 리뷰입니다.
실제 고객들의 리뷰를 활용하여 광고 소재로 사용하면 성과가 좋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등에서는 고객의 리뷰가 광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다른 업체들도 이와 같은 방식으로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제 리뷰입니다“라고 간략하게 표현한 후, 최상단에 위치한 리뷰를 한 문장으로 요약하거나
리뷰의 내용을 함께 보여줌으로써 전환율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제 프로필 링크에있는 블로그 놀러오시면 좋은정보들이 많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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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참여해보시고 실천해서 보여주세요^^👋
모든 것을 실용적으로 사용해서 몸으로 느껴보세요✌